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타니 쇼헤이, 1224평 신혼집 :몸값 1조 vs 집값 107억, 나인원 한남보다 저렴

by raini 2024. 5. 24.
반응형

 

메이저리그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신혼집

최근 오타니 선수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고급 주택가 라 캐나다 플린트리지에 위치한 1224평 규모의 저택을 785만 달러(약 107억 원)에 구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럭셔리한 공간과 107억 원의 가격

오타니 선수의 신혼집은 2013년에 지어진 3층 짜리로, 총 면적 7327제곱피트(약 203평), 부지 면적은 거의 1에이커(약 1224평)에 달합니다. 5개의 침실과 6개의 욕실, 실내외 거실, 영화관, 사우나, 체육관, 농구 코트, 스파 욕조 등 갖춰져 있어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이러한 넓고 럭셔리한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107억 원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반인에게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엄청난 가격이지만, 오타니 선수의 몸값과 연봉을 고려하면 "소박하다"는 평가도 일리가 있습니다.

구글 어스

나인원한남보다 저렴한 가격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오타니의 신혼집이 최근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70억 원의 시세 차익을 남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나인원한남의 매수 가격보다 싸다는 사실입니다. 나인원한남은 172평형에 4개 침실 3개 욕실 규모로, 오타니 선수의 신혼집보다 규모는 작지만, 서울의 명문 주택가에 위치하여 더 높은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됩니다.

 

화려함을 넘어 실용성을 중시하는 오타니 선수의 가치관

오타니 선수의 신혼집은 1224평 규모에 럭셔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서울의 명문 주택가에 위치한 나인원한남보다 저렴하게 거래되었습니다. 이는 위치, 부동산 시장 상황, 개인의 가치관 등 여러 가지 요인이 작용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오타니 선수의 신혼집은 그의 엄청난 재산과 연봉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공간이지만, 동시에 개인의 가치관과 실용적인 성향을 드러내는 흥미로운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함보다는 실용성을 중시하는 그의 가치관은 앞으로 그의 선수 생활과 개인 생활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